• 퀵배너롤링_골드샤인
  • 퀵배너롤링03
  • 퀵배너롤링01
공유하기

여름철 심해지는 기미, 주근깨, 점, 잡티

여름철 심해지는 기미, 주근깨, , 잡티

 

 

 

  여름이 한창인 요즘 쨍쨍한 태양 빛이 심해지면서 따가운 자외선을 내뿜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기미, 주근깨, , 잡티 등 색소 질환이 생겨나기 쉬운 데요, 특히 뜨거운 자외선 아래에서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휴가를 보낸 후 색이 더 짙어지고 늘어나 고민이 깊어지고, 기미 잡티 등을 없애는 방법에 관심을 많이 두게 됩니다.

 

 

 

 

 

 

 

 

 

  기미는 한번 발생 시 저절로 없어지지 않고 자칫하면 색소가 더욱더 짙어지거나 범위가 넓어져 치료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어느 질환보다도 초기치료가 필요한 난치성 색소 질환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초기 기미의 경우 점, 주근깨와 구분이 쉽지 않아 혼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엄연히 다른 색소 질환 이기 때문에 세밀한 구분에 따른 치료가 필요하죠.

  이렇듯 색소 질환은 서로 혼동하기가 쉽기 때문에 다양한 색소 질환 증상의 유형을 구별하여 상태에 따라 다른 치료 방법을 복합적으로 적용해야 완전히 희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색소가 생기는 부위, 피부타입, 색소의 깊이, 모양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획일화된 치료가 아닌 기미의 깊이와 모양, 피부 상태에 따른 차별화된 치료와 적합한 레이저 장비가 필요합니다. 치료 시엔 눈에 보이는 잡티 외에 숨어있는 색소 질환까지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색소치료가 가능하도록 섬세한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적합한 레이저를 통해 피부 속 깊숙이 자리한 멜라닌 색소만을 타겟팅으로 하여 주변 피부조직 손상 없는 치료가 이뤄지기 위해선 시술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진행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더고운피부과의 화이트닝 솔루션은 색소의 종류와 깊이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적합한 레이저를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시술과 비타민 관리 등의 치료를 병행하여 더욱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기미개선 허가 인증을 받은 피코플러스 레이저와 선택적으로 멜라닌 색소만을 파괴하는 스펙트라 VRM4, 진피의 환경개선을 하는 피코프락셀과 시크릿, 세 가지 모드의 파장을 이용하는 브이레이저, 초음파 직접 시술의 LDM-Gold 와 고농축앰플이 풍부한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비타민 관리로 난치성 악성 기미 색소의 흔적까지 감쪽같이 사라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파장으로 피부 속 깊은 진피층의 색소 질환이 개선되면 색소 제거뿐만 아니라 피부톤 개선, 피부 결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피부 상태 점검과 그에 맞는 섬세한 치료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색소 질환이 각각 존재하고 있는 층에 알맞은 레이저를 활용해 선별적인 치료가 이뤄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더고운피부과 기미색소클리닉

피부과전문의 정세원 원장

 

 

 

등록일
2019-07-30 16:14
조회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