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배너롤링_골드샤인
  • 퀵배너롤링03
  • 퀵배너롤링01
공유하기

늘어난 모공, 피코 프락셀로 쫀쫀하게

늘어난 모공, 피코 프락셀로 쫀쫀하게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가을의 청량한 날씨는 야외활동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지만 속상하게도 지속적인 황사, 미세먼지가 대기를 오염시켜 우리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노력을 꾸준히 기울여야 한답니다.

 

더욱이 이러한 가을 하늘 속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게 되면 피부 트러블을 더욱 악화시키기 마련이죠. 나도 모르는 사이 모공 속에 차곡차곡 쌓인 미세먼지는 피지나 화장품 잔여물 등과 한데 엉겨 피부 문제의 주범이 되고 피부모공을 더욱 넓어지게 만들어 고민을 더욱 가중시킵니다.

 

 

 

모공의 확장=피부 트러블의 지름길이라는 공식이 어색하지 않을 만큼 넓어진 모공은 여러 가지 피부 문제를 야기하게 됩니다. 코팩이나 스크럽 등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공축소 제품으로 나름의 관리를 다하고 있다 하더라도, 사실 이는 큰 효과를 보기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결론적으로 이런 제품들은 모공과 피부를 자극하는 행동들이며, 사실 한번 늘어난 모공은 셀프케어만으로는 개선에 한계가 따르게 됩니다.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와의 정밀상담 후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흔히 피부과 모공시술이라 하면 프락셀을 연상하게 됩니다. 그러나 기존 프락셀은 아프고, 시술 후 피부가 빨갛게 변하고 후끈후끈 한 열감이 있어 세안, 메이크업 등 즉각적 일상생활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그러나 기존의 모공 프락셀의 단점을 보완한 피코 프락셀시술은 넓어진 모공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피코 프락셀은 1조분의 1초를 의미하는 피코(Pico) 단위를 적용시킨 레이저의 프락셔널 모드를 통해 더욱 촘촘하게 레이저를 조사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되살리는 치료 솔루션입니다. 기존 프락셀 시술에서 동반되던 열감, 홍반, 진물 등의 발생이 거의 없기에 일상생활에도 거의 불편함을 미치지 않습니다.

 

순식간에 높은 에너지를 피부에 조사하는 피코프락셀은 피부의 손상을 줄여 회복기간을 단축함과 동시에 피부의 진피층에 광학적인 긍정적인 자극을 전달하고, 그로 인해 발생한 미세한 공간에 새롭게 콜라겐이 합성될 수 있도록 유도하여 피부 속 구조 자체가 변형됨으로써 피부 탄력이 재생되고 모공을 다시 좁히게 됩니다.

 

맑고 투명한 화장이 대세인 요즘, 훤히 보이는 왕모공은 깨끗한 이미지를 방해하는 가장 큰 방해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FULL HD 화질 속 연예인들의 피부처럼 매끄러운 피부결을 원한다면 올해 가을 모공관리는 더고운피부과의 피코프락셀을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고운피부과

피부과전문의 정세원 원장

 

 

등록일
2019-09-23 14:22
조회
32